캠핑일기

[캠핑] 가평 구름계곡오토캠핑장 여름캠핑

애찡 2021. 8. 10. 16:31

안녕하세요 아싸입니다~ ^^
극성수기 여름휴가는 정말이지 너무 오랜만이라 ㅠㅠ
걱정반 설렘반으로 시작합니다

바닷가는 해수욕을 해도 씻는게 일이라 계곡을 선택했습니다
아주 탁월한 선택 ㅋㅋㅋ 여름에 다들 계곡가는이유를 이제서야 알게되었네요 ^^

 

아침도 굶기도하고, 카페인도 땡겨서 커피숍 방문~
매우 넓었는데 시간이 그래서인지 빵종류는 다양하지 않았어요..
ㅋㅋㅋ 배고픔에 빵사진 커피사진 따위 ㅋㅋ 텐트치다보니 순삭되었네요~
1인 1서큘~ ㅋㅋ 너무 더울거같아서 두개나 챙겼네요~
이제는 점점 빨리 치는거같아요~ 요령이 생긴거겠죠~ ㅋㅋ 그래도 한여름엔 지친다는 ㅠㅠ
그늘이 반밖에 걸치지않았지만 나무가 꽤 있는 캠핑장이네요~ 벚나무인걸보니 봄에도 매력적일거같아요~
완성~ ㅋㅋㅋ 이제 물담그러 가볼까요~
꽤 넓어서 많은 인원들이 물놀이를 즐기고 계시네요~
신나게 물놀이중~ ㅋㅋㅋ 매우 차갑지도 않고 시원하니 좋아요~
꽤 넓은 계곡에 만족하며~
신나게 물놀이하고 대충 옷 널어제끼고~ 먹방시작예정~
2박 일정에 첫날 저녁은 양갈비~
둘째날 점심은 쭈꾸미볶음~
탄수화물 포기할수 없지요~ ㅋㅋㅋ
둘째날 저녁은 모듬곱창~~ㅋㅋ 너무 신나요~
부추 대파 감자 막막 구워요~ 기름이 넘쳐나거든요 ㅋㅋㅋ
마지막날 아침은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카페인 충전~
아침은 라면먹방 ㅋㅋ 그리들 점점 맘에 드네요.. 더 맛있게 느껴져요~ㅋㅋ 기분탓 ㅋㅋ
살짝 아쉬움을 참치와 밥으로 라죽~
텐트 칠때와 해체할때 너무 더워 힘드네요.. 그래도 뒷정리는 깨끗히~
이제 집으로 고고합니다~

 

 

서울에선 가평이 멀다고 느낀적이 없는데

부천으로 이사간뒤로는 꽤 멀게 느껴지네요 ㅠㅠ

그점 아쉽~

 

꽤 넓은 사이트와 시설이 나름 깨끗해서 또 가고싶은곳중 하나입니다

봄가을에도 꽤 기대가 되는 곳이에요..

벚꽃나무도 있고, 나무들이 많고 단풍이 지면 그 나름대로 멋질거같아요~

다시 방문의사있습니다~

 

8월 한달간은 이 추억으로 살아야할거같아요 ㅋㅋ

다시 캠핑가는 그날까지 코로나 좀 물러가길 진심 바랍니다 힝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