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일기

[캠핑] 강화 햇솔 오토캠핑장 가을 맞이하러 고고~

애찡 2021. 9. 8. 16:24

안녕하세요 아싸입니다~ ^^

이제 아침저녁으로 쌀쌀하네요.. 가을이 다가오고있다는 증거이겠지요~ㅋㅋ

가을을 맞이하러 떠나봅니다~

 

강화는 가까우면서도 자주 못가게되는 곳이기도 하는데..

캠핑장소를 찾다보니 집이랑 가까워서 자주 검색하게 되더라구요

다음에도 다른곳으로 가볼려고 검색모드 장착중입니다 :)

 

부천집에서 늦게 출발해서 살짝 막히기긴했지만...

한시간 좀 넘었던거같아요.. 따로 어디 들리지않고 바로 왔습니다

토욜일이라 다리 건너기전까지 막혔지만 건넌후엔 술술 왔습니다~

 

강화 초지대교건너는중~ ㅋㅋ 하늘 너무 이쁨 ㅋㅋ
햇솔오토캠핑장으로 올라가는 입구입니다
전기차 충전도 가능하더라구요.. 시설은 짱이에요 왼쪽은 관리실겸 매점입니다~
오토캠핑장 주차장 들어가는길입니다~
사이트 배치도입니다.. 단층이 아니라 1층 2층 3층으로 구성되어 복잡한 편인거같아요.. 도착후 헷갈리더라구요~
1층 사이트는 두곳입니다~ 뷰맛집은 이곳이더라구요~ㅋㅋ 다음에 여기로 꼭 예약할거에요~
2층에 있는 남여 화장실&샤워실&개수대입니다. 화로씻는곳도 마련되어있습니다~
요기 시설의 매우 큰 장점인 냉장고와 냉동고입니다~ 더울때 살짝 들어가면 대박 시원해요^^
햇솔마당 사이트입니다~ 장비들이 ㅋㅋ 후덜덜
이곳은 주차장겸 두가족사이트인듯~
2층에 있는 모래놀이터입니다~ 애들이 놀수있도록 마련해놓은장소입니다~ 
이곳은 저희가 머문 3층 사이트입니다~ 벌써 텐트들이 가득 찼네요~
저희옆사이트 3-9입니다 요기도 3층중에 뷰맛집입니다~
저희 사이트에서 바라본 바다뷰입니다~ 조금 아쉬워요~~
한참 텐트피칭중에 나온 무지개 ㅋㅋㅋ 
해가 지니 구름이 너무 이뻐요~
저흰 3-10 제일 넓은곳을 예약했답니다~ 원래 아웃사이드를 좋아해용~ㅋㅋ
구름 너무 이뻐서~
샤워실 내부~ 우와 드라이기 짱~ㅋㅋ
샤워실은 코로나로 인해 한팀만 들어가서 쓸수있어요~ 그래서 혼자 넓게 썼네요 너무 좋았음~
가을가을합니다~ 구름이 또 한몫하는군요~

 

밤이되도 운치가 넘쳐요~ 귀뚜라미 새소리 너무 좋아요~ 가을밤은 너무 매력적입니다~
이곳저곳 여러꽃들이 많더라구요~ 다 찍진못했지만 어렸을때 시골생각이 많이 났습니다~
들꽃도 반갑고, 오른쪽은 나무인지 꽃인지 ㅋㅋ 궁금했지만 검색하지않았습니다~ㅋㅋ

 

 

 

요새 좋은 캠핑장 예약이 너무 힘들어서 6월정도에 미리 예약한 곳입니다
한낮은 너무 덥지만 아침저녁은 쌀쌀해서 이제 온풍기랑 전기장판을 구입해야할거같아요 ㅋㅋ
겨울엔 안가기로 했지만...ㅋㅋ 또 짐을 쌀것만같은 이 느낌은 뭘까요~ㅋㅋ

 

강화 햇솔오토캠핑장 장단점

 

장점
1. 부천집이랑 가까움 (너무 개인적이네요 ㅋㅋ)
2. 시설이 좋아요 (샤워실 드라이기, 전기차 충전)
3. 매너타임 잘 지켜요~ 캠장님 간섭없으세요~ ㅋㅋ
4. 깨끗해요~ 화장실도 휴지 떨어지면 바로 채워주시고, 휴지통도 잘 비워주시고~
5. 냉장고 냉동고~ 너무 매력적이네요~ㅋㅋ

단점
1. 쓰레기봉투는 사셔야합니다 보통은 그냥주던데... ㅋㅋ시설로 충분히 카바됩니다~
2. 뷰가 생각보다 ㅠㅠ 일몰일출 너무좋아하는 1인인데... 일몰이 아쉬워요.. 산뒤로 넘어가더라구요
3. 1박은 45,000원입니다 연박할인없어요~ 이건뭐 단점찾기 ㅋㅋ

장점이 넘쳐나서 다시 갈 의향 충분합니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