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일기

[캠핑] 강화 더숲오토캠핑장 우중캠핑

애찡 2021. 8. 3. 22:39

리빙쉘텐트를 사고난후 캠핑이 자주 가고싶다 ㅋㅋㅋ
여름에는 가지말자고 다짐을 했건만 ㅋㅋ
아직 겪지 않았기에 도전~
7월초 장마시작과 함께 일박이일 짧은 주말 캠핑 고고🏕

 

비오기전 후딱 텐트와 타프치기 성공.. 설렁설렁 두시간정도 ㅋㅋ
비가 온다고했기에 불멍을 위해서 타프까지 설치 ㅋㅋ
ㅋㅋㅋ 비와 함께 불멍 시작
7월이라 덥기하지만 비가 오니 춥다.. 불멍하기 딱좋구먼~ㅋㅋ
내손으로 만든 마크라메 조명과 데이지체인 ㅋㅋㅋ나름만족
토마호크~ 역쉬 고기가 빠질수없지요~
이제 먹방 시작합니다~
고기를 먹었으면 탄수화물도 시작해야지요~
악.. 흔들렸넹.. 마무리는 역쉬 라면~
뒷처리는 깨끗히~

 

 

1박 짧긴했지만.. 충분한 힐링과 불멍과 먹방으로 너무 좋았던 오캠~
비가 와서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사진찍지못한게 좀 아쉽~
하지만 또 가고싶네요~
더숲캠핑장 또 갑니다~ 가을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