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일기

[캠핑] 울산바위 뷰깡패가 확실하다~ 고성 캠핑느루오토캠핑장

애찡 2022. 11. 24. 14:48

이 얼마만의 업데이트인가요 ㅋㅋㅋ

이직등으로 바쁜 일년이 후딱 지나갔네요

캠핑은 다니긴했는데.. 바쁘다는 핑계는 여전하네요 ㅠㅠ

 

인스타에서 만난 뷰깡패 캠핑느루오캠을 주말 예약을 할려고했지만 실패 ㅋㅋ

연차내서 평일캠핑으로 다녀왔습니다~

오히려 좋은점만 발견했어요 ㅋㅋ 사람도 없고 차도 안막히고 ㅋㅋ

연차는 아깝지만 앞으로도 평일캠 다닐계획이 생겼습니다~

 

화장실과 샤워실은 대박입니다..ㅋㅋ 편백나무향이 좋구요, 너무 깨끗합니다~ 

(사진을 못찍었네요 ㅠㅠ)

 

위치는 고성이지만 속초시내까지  10키로정도밖에 안걸려요~ ㅋㅋㅋ

강원 고성군 토성면 미시령폭포길 64 
8개 사이트 운영
매점없음
입실 14:00, 퇴실 12:00
매너타임 23:00~08:00
캠핑일정 : 2022년 10월 27일~29일

평일이라 일찍 출발하진않아서 2시반쯤 늦은 점심으로 순두부 먹었어요~
와우.. 도착하자마자 울산바위뷰가 끝내주네요~ ㅋㅋㅋ 늦가을이라서인지 해가 일찍 지네요.. 후딱 텐트를 칩니다..
N3번 사이트~ 딱인거같아요 뷰가 너무 좋아용~ 텐트안에서도 울산바위가 보이다니~ ㅋㅋ정말 멋져요~ 두마리의 토끼는 덤입니다~ㅋㅋ
이제 저녁을 먹어야겠죠~ ㅋㅋ 2박이라서 불멍은 내일하고 오늘은 먹방입니다~ 오랜만의 소고기를 ㅋㅋ 마지막은 라면이죵~
별사진을 기대했지만 내일 비가 올예정이라고합니다 ㅠㅠ 그치만 구름도 멋져요~ㅋㅋㅋ
가을인 훌쩍 왔어요~ 추울거라고 생각했지만 산속이라 바람이 안불어서인지 ㅋㅋ 날씨가 포근했어요~
다음날 아침으로 커피와 마카롱, 점심은 라면에 토마토소스, 버섯, 치즈를 때려부어먹었습니다 ㅋㅋㅋ
비가 왔다리 갔다리합니다~ 불멍할수있으려나~ 
비가 그쳤네요.. 언제 또 비가 올지몰라 바로 불멍타임~ㅋㅋ 울산바위는 덤입니다~ 앉아만있어도 힐링입니다~
오늘도 별은 안녕~~~~~~ 구름이 잔뜩이네요~ 내일 텐트 걷을때 맑았으면 좋겠습니다~
속초근처에 왔으니 회를 사와서 맛만 봤습니다~ 고기는 언제나 진심이죠~ㅋㅋㅋ
이틀이 후딱.. 가는날 날씨가 이렇게 좋으면 어쩌나요~~ 더 있고싶습니다~~ 진심진심~~~~
커피마시면서 살랑살랑 걸어봅니다~ㅋㅋ
가볍게 라면하나를 끓였어요~ ㅋㅋ 토끼들이 저희텐트옆으로 오니 아이들이 하나둘 모입니다~ ㅋㅋ애기들눈에 얼마 이쁠까요?
아쉽게도.. 날씨가 좋았으나 마지막 텐트걷을때 먹구름이 몰려와 비를 왕창 맞았습니다.. 말도안되게.. ㅠㅠ.. 내린천휴게소에서 가볍게 점심을 먹고 집으로 가는길에 아무 계곡에서 텐트를 말려봅니다~ ㅋㅋ 고성은 비가 왔는데, 이곳 인제는 해가 쨍쨍이네요~
한시간동안 말리는중에 저는 이리저리 둘러봅니다~ㅋㅋ 
이제 집으로 갑니다~~ 해가 늬엿늬엿~ 가는길마저 이쁘면 다시 떠나고싶지말입니다 ^^

 

목금토 평일캠은 처음인데, 정말 너무 좋습니다

연차를 2일이나 내야하지만 아깝지않은 캠핑이였습니다~

 

눈이 오는 겨울에 다시 한번 도전해보고싶은 고성 캠핑느루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