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일기

[캠핑] 고릴라캠핑 부천점~ 구경만 할려고 했지만 또 두손 가득~

애찡 2021. 9. 24. 13:03

 

안녕하세요 아싸입니다~ ^^

 

이번 코시국때문에 추석명절에 어쩔수없이 집순이하다가~

뭐 들어왔는지 구경만 하자고 해서 간 고릴라캠핑 부천점입니다~

 

비가 왔다리 갔다리해서 우산도 챙겨서 나왔습니다~

역쉬 밖으로 나오니 기분이가 좋아졌어요~ㅋㅋㅋ

 

제가 다른 캠핑용품점을 많이 다녀보니않아서 넓은지 좁은지는 잘 모르겠어요 ㅋㅋ

일단 본관과 텐트전시관이 두개있어서 커보이긴하는데.. 다른곳을 가봐야 비교가 될거같습니다

본관입구입니다~
제2전시관입니다 이곳은 텐트들이 피칭되어있어요~ 갑자기 사람들이 몰려들어오는바람에 사진이 이게 다입니다 ㅠㅠ
본관 내부~
이너텐트에 넣을 조명이 필요해서 둘러보는중입니다~ 감성캠핑은 또 조명빨이라 ㅋㅋㅋ
테이블도 두개나 있지만 ㅋㅋ 서브로 쓸거 또 둘러봅니다~
아이템이 많아요~ ㅠㅠ 그래서 사고싶은것도 많아요~
의자도 둘러봅니다~
가랜더 해먹~ 꼭 필요한건 아니지만 감성캠핑에 필요한 것들이죠~ㅋㅋㅋ
요거 이뻐서 살까말까 고민중이였는데.. 고민중일때는 안사는걸로 ㅋㅋ 근데 다음에 가면 살거같아요~ㅋㅋ
슬슬 날이 추워져서 온풍기가 필요한 계절입니다~

 

 

역시나 구경만 하기로했는데.. 두손가득 나오게 되네요~

직원들도 친절하고 갈때마다 사람이 많더라구요~

아직까지 캠핑붐이 가라앉지않는거같아요~

지방의 이쁘고 좋은 캠핑장 많이 다녀보고싶은데~

코로나가 얼렁 종식되는날을 기다리며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