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일기

[캠핑] 강화 동검도 하늘정원캠핑장 바다뷰아니에요 다리뷰~ㅋㅋㅋ

애찡 2021. 11. 5. 09:54

 

안녕하세요 아싸입니다~ ^^

 

너무 오랜만에 올리네요 ㅠㅠ 바쁘다는건 핑계고 ㅋㅋ 일은 일대로 백신은 백신대로~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가더라구요 힝 ㅠㅠ

 

10월 중순에 다녀온 금토일 캠핑인데.. 이제서야 올리는 이 게으름을 채찍질해야겠어요~ㅋㅋㅋ

 

인천 강화군 길상면 동검리 17-14
입촌 PM 14:00 ~ 퇴촌 AM 11:00 (펜션 입실 PM 15:00~퇴실 AM 11:00)
A구역 B구역 9M * 9M 4인 주중 4만, 주말 5만 인터넷 예약가능
C구역은 전화나 방문예약

 

강화도에서 동검도 지나가는 다리입니다

얼마되지않고 엄청 가깝네요~
도로가 이상해요 ㅋㅋㅋ
저멀리 언덕으로 캠핑장이 보이네요~
입구입니다~
가을이 다가오고 있었어요~

저희는 B7 맨 왼쪽입니다~

약간 계단식 캠핑장이라 단차이 나게 옆사이트와 간격을 이루더라구요~

사이트는 넓어요~ 
날씨가 다했습니다~ㅋㅋㅋ
뚝딱뚝딱 십분컷 ㅋㅋ 자주 다니다보니 늘더라구요~ㅋㅋ
텐트세우는것보다 팩박는게 일인듯 ㅋㅋㅋ 
이제 시작이네요.. 정리가 오래걸리니 ㅋㅋ

정리하고 마운틴뷰 감상중 ㅋㅋㅋ 바닷물은 들어오질 않더라구요~ㅋㅋ

어떤분은 뻘뷰 아니면 다리뷰라며 ㅋㅋㅋ

그래도 나오니 너무 좋네요~ㅋㅋㅋ

가볍게 맥주한캔~ 따악~ㅋ
대충 정리후 각자 쉬는 타임 ㅋㅋ
이곳은 매점입니다~ 

캠핑사이트와 매점이 좀 멀어요~

화장실과 샤워실도 좀 먼게 단점아닌 단점 ㅋㅋ

그치만 깨끗하고 좋습니다~

매점앞에 화장실과 샤워실~
이곳은 전화예약가능한 사이트라고하네요.. 뷰가 더 좋아용 ㅋㅋㅋ
흡은 이곳에서만 ㅋㅋ
금요일 오후인데 거의 가득 찼네요~ㅋㅋ 
불멍을 위해 장작 말리는중 ㅋㅋ 제가 제일 좋아하는 불멍입니다~
가을하늘은 정말 ㅋㅋㅋㅋ 너무 이쁘네요.. 이러니 밖으로 안나올수가 있나요 ㅋㅋㅋ
노을이 집니다~
바닷물은 없지만 노을이 멋집니다~
텐트안에서 본 뷰인데.. 저희도 빨리 우레탄창을 달아야겠어요~ㅋㅋㅋ
날이 지니 저녁먹고 본격적인 불멍타임~ㅋㅋ

 

 

날씨가 다했던 날입니다

2박으로 갔는데 금토는 날씨가 정말 좋았는데..ㅋㅋ

일요일 한파에 몸둘바를 ㅋㅋㅋㅋ

한겨울이 온줄알았어요 ㅠㅠ

 

이제 본격적인 동계 캠핑일테니 난로나 전기장판등이 절실한 계절이네요~ ^^

아직 겨울엔 가보진못했는데 캠핑좀 하신분들은 겨울인 진정한 캠핑계절이라고들 하시더라구요..

아직 미흡한게 많아 ㅋㅋㅋ 갈수있을지 의문이긴하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