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일기

[먹방] 방배이수역 배달맛집~ 혜화동돈까스극장~ 서울방배점

애찡 2021. 10. 19. 16:22


안녕하세요 아싸입니다~ ^^

코로나시국이 여전한 이때 여전히 배달음식이 대세이죵 ㅋㅋㅋ
사무실에 자주 배달시켜먹는곳을 소개시켜드릴게요~

02-6104-6104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 3-4 디오슈페리움1차 지하1층 109호
매일 11:00~21:00
주차, 포장, 배달, 제로가맹점, 국민지원금 사용가능


배달시켰더니 전단지가 따악~ㅋㅋ 근데 배민에는 다 등록이 안되어있는거 같더라구요~

전단지메뉴

메인으로 자주 시켜먹는 혜화동 양파돈가스입니다
저는 양파를 좋아하는 좋아하지않으신분들은 다른메뉴도 신중히 고르시더라구요~ㅋㅋ

혜화동 양파돈까스

역시나 두번째로 좋아하는 김치치즈돈까스 ㅋㅋㅋ 피자좋아하는 저로선 ㅋㅋㅋ 안고를 이유가 없네요~

김치치즈피자돈까스

매콤한게 땡겨서 시켰는데.. 이건 비추 ㅋㅋ 소스만 매워요~ㅋㅋㅋ

맵콤 불징어돈까스

ㅋㅋㅋ 세번째 최애돈가스 ㅋㅋㅋ 맥주가 생각나는 감자튀김과 함께 ㅋㅋㅋ

특등심 와사비돈까스

디오슈페리움1차 지하1층에 매장이 있더라구요~

지하철퇴근길에 ㅋㅋ 지나면서 한컷 찍어봤어요~

안에 테이블도 있어서 와서 직접 먹어봐도 괜찮을거같아요

매장~

 

깔끔하게 나와서 자주 시켜먹어요~

직접가서 먹으면 더 맛나겠죠? ㅋㅋㅋ

 

날씨가 점점 쌀쌀해지는 감기조심 코로나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