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일기

[먹방] 부천 신중동맛집 징기스~ 북해도식 양고기화로구이전문~

애찡 2021. 10. 13. 14:29

안녕하세요 아싸입니다~ ^^

 

오랜만에 업데이트인거같네요.. 잠시 귀차니즘병에 걸려 아무것도 하기싫어져서리 ㅋㅋㅋ

그리고 코로나때문에 어디 돌아다니지 못한것도 있고 ㅠㅠ 

 

ㅋㅋㅋ 맛있는거 먹고싶어져서 오랜만에 신중동 술집거리로 향합니다~

 

032-323-0121
경기도 부천시 조마루로291번길 38
매일 16:30~22:00
부천페이 사용가능

 

먹으러 가자고 말만하고 단골집만 찾았는데.ㅋㅋ 드디어 못갔던 징기스로 향합니다~

입구입니다~

맛있는 그분들도 다녀가셨네요~ㅋㅋㅋㅋㅋㅋㅋ 김준현팬인데, 하차해서 아쉬워졌어요 ㅠㅠ

ㅋㅋㅋ 유명하신 그분들 ㅋㅋ 다녀가셨네요~ㅋㅋㅋ
메뉴~
주류~

특수부위 모듬세트를 시키고 기다립니다~

직접 구워주시기 때문에 친구와 수다삼매경에 빠집니다~

불판이 들어왔어요~

퇴근후 바로 왔기에 배가 많이 고픈상태인데, 밥이 먼저나왔어요~

다행히 허기를 채울수있어 기다림이 편해졌네요 ㅋㅋㅋ

아지타마고(맛계란파밥)
드디어~ 고기등판~
티본~
특수부위도 올라갑니다~
ㅋㅋㅋ 또봐도 침이 꼴깍~

대만망고맥주와 참이슬~ㅋㅋ 생각보다 대만망고맥주 맛이가 없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망고링고가 맛있는거 같아요 ㅋㅋㅋㅋ

술이 또 빠질수없죠 
구워주고 잘라주고~ 잘 먹기만하면됩니다

요 명란구이도 별미네요~ㅋㅋㅋ

명란구이

특수부위 양이 적을거라고 직원분이 얘기해주셨는데, 저랑 친구는 적당히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론 특수부위보단 티본이 맛났어요~ㅋㅋㅋ

잘 구워진 고기만봐도 행복하네요^^
들어올때 만석이였는데, ㅋㅋ 10시가 되니 다 빠져나갔네요~

입가심으로 시킨 메밀은 ㅠㅠ 너무 맛이가 없어서 맛만봤네요 ㅠㅠ

 

자주먹기엔 좀 비싸서 ㅋㅋㅋ

그래도 맛은 좋네요~

직접 구워주셔서 기다리기만 하면됩니다~

 

냄새도 나지않고 맛나더라구요~

구운 토마토가 그렇게 맛있을수가 ㅋㅋㅋ

다음 캠핑때 방울토마토 구워먹어봐야겠어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