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일기

[먹방] 부천 신중동맛집 도마위의 육회~ 육사시미와 육회를 세트로~

애찡 2021. 10. 1. 15:48

안녕하세요 아싸입니다~ ^^

 

오늘도 저의 단골집을 소개드립니다~

회도 좋아하시만 육사시미도 좋아합니다~

어렸을때는 익힌고기만 먹었는데 맛을 모를때였던거죠 ㅋㅋㅋ

 

032-323-1183
경기도 부천시 조마루로291번길25
화~일 18:00~01:00 현재는 코로나로 오후 10:00
월요일 휴무
부천페이 사용가능

 

엘피카페 우드스탁 옆에 있는 곳입니다~ 조만간 우드스탁도 소개드릴게요~ㅋㅋㅋ

술집 메인거리에서 한블럭 떨어진곳에 있어서.. 찾기 어려울수도있어요~
차돌숙주볶음은 이제 안하신다고하시네요.. 숙주 좋아하는데 아쉽~
막 들어왔을때는 가득찼는데..ㅋㅋ 테이블은 다섯테이블정도 작은 가게입니다~
메뉴판~
메뉴가 단촐하니 딱 좋습니다~
주방이 바로여서~ 사장님 부르면 금방 와주셔서 피드백 엄청 빠릅니다~
사시미 맛있게 먹는방법도 이렇게 친절히~
한우육사세트를 시켰습니다~ㅋㅋㅋ
육사시미회~
육회~
볼수록 이쁘네요 ㅋㅋㅋ
시원한 무국은 서비스~ㅋㅋ
나름 이쁘게 찍고 싶었는데..ㅋㅋㅋ 맛만 좋으면 된거죵~ㅋㅋ
오늘은 한라산이 땡깁니다~ 각 1병씩만 마시기로~ㅋㅋㅋ
탄수화물이 땡길때~ 날치알주먹밥~
비벼서 도마위에 내려놓았더니~ ㅋㅋㅋ 친구가 사시미를 얹혀놓네요~ㅋㅋㅋ
ㅋㅋㅋㅋ이렇게 초밥을~ㅋㅋ

 

 

생긴지는 얼마안된거같아요~ 

자주 가는 엘피카페 우드스탁 가려다 새로 생긴거보고 들어간 곳이라서요~ㅋㅋ

왠지 이런곳을 찾으면 저만의 단골집을 찾은듯 기분이가 좋더라구요~ㅋㅋ

자주 돌아다니지 못하지만 친구와 수다떨며 먹방하는걸로 일주일의 피로가 풀리는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