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일기

[먹방] 태릉시장맛집 홍술~ 오늘의 메뉴는 새우요리

애찡 2021. 9. 27. 14:55

안녕하세요 아싸입니다~ ^^

이곳은 저의 시골동창이 운영하는 홍술입니다~

아마 앞으로도 자주 갈예정이라 메인 메뉴는 또 업데이트 할예정입니다

 

오늘은 매년 이맘때 새우철이 오면 새우요리를 대접해주는 친구네 방문기입니다 ^^

새우 엄청 좋아합니다 ㅋㅋ 하지만 집에선 해먹지않아요 ㅋㅋ 손이 많이가서 힘들다는건 핑계구요

남이 해주는~ 남이 까주는 새우가 맛나요~ ㅋㅋ

 

메인메뉴는 다음기회에..ㅋㅋ 

가까운 위치면 참새처럼 다녀갈텐데.. 멀어서 아숩
ㅋㅋ기본인 새우 소금구이~~ ㅋㅋ 
갈릭새우~ 단짠단짠~ㅋㅋ
라스트는 역시나 새우라면이지요~ㅋㅋㅋ

 

 

 

가을이 오면 새우부터 먹는거같아요~

껍질까지 까주는 친구 멋지죠~ㅋㅋ

먹방만 하다 왔네요..

 

다음엔 메인메뉴로 매출좀 올려줘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