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일기

[먹방] 캠핑 먹부림 사진 투척 :) 캠핑음식은 사랑입니다~ㅋㅋ

애찡 2021. 9. 14. 15:50

안녕하세요 아싸입니다~ ^^

오늘은 캠핑 2박동안 먹었던 캠핑 먹부림 사진 투척합니다~

이상하죠~ ㅋㅋ 밖에서 먹는건 다 맛있는거 왜일까요?

캠핑이 힘들고 부지런해야되고하면 살이 빠져야하는뎅 ㅋㅋ 살이 오히려 찌는 이유이죠

다 맛있다는 그점 ㅠㅠ 슬프지만 좋아요 ㅋㅋㅋㅋㅋㅋ

 

첫스타트는 이마트에서 겟한~ 육개칼국수입니다~ 텐트 후딱치고 허기를 달랬습니다~~

육개칼국수+맥주

 

처음으로 도전한 그리들에 튀기는 돈가스입니다~ 맥주가 술술넘어가네요~

돈가스+맥주

 

첫날 저녁 메인인 양갈비입니다~ 후추향과 미나리향마저 향기로워요~~ㅋㅋ

돈가스로 배좀 채우고 양갈비로 다시 시작~ 

 

역시나 마무리는 라면입니다~~ ㅋㅋ 왜 밖에서 먹는 라면은 이리 맛나는걸까요?ㅋㅋㅋㅋㅋㅋ 배부름에도 불구하구요 

역시나 마무리는 라면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첫날 먹방 완료~

 

둘째날 점심부터 거하게 시작합니다~~~ㅋㅋ 토마호크~ 

분명히 오뎅꼬치에 탕을 끓였는데 ㅠㅠ 토마호크에 눈이 멀어 사진을 안찍었네요.. 맛있었는데 ㅋㅋ

토마호크+오뎅탕(ㅠㅠ사진없어요)+맥주(그냥 세트라고 생각해주세요~)

 

점심먹고 쉬고 다시 어두워지니 둘째날 저녁을 준비합니다~

매운쭈꾸미삽겹살~~ 야채가 듬뿍듬뿍 더해지니~ 매운맛이 사그러들면서 푸짐하게 먹었네요~~ㅋㅋ

쭈꾸미삼겹살+맥주+소주 환상조합 ㅋㅋ
ㅋㅋㅋ 또 맥주가 빠질수없지요~
도수가 40도~ 후덜덜 맛만보고 집어넣었네요 ㅋㅋㅋ
쭈삼먹었으면 탄수화물 스타트~

 

ㅋㅋㅋ역쉬나 마무리는 라면입니다~ㅋㅋㅋ 빠지면 허전해요~ㅋㅋ

버섯듬뿍 계란탁 라면입니다~ㅋㅋ

 

불에 데우기만해도 팝콘이~~~~ㅋㅋㅋ 요새 극장에 가도 먹지못해 아쉬운데.. 여기서 이렇게 ㅋㅋㅋ

별미네요~ 집에서도 도전해봐야겠어요~~ㅋㅋ

팝콘~

 

2박을 채우고 일찍 일어나 집으로 갈준비를 합니다~ 텐트를 대충 접고 허기를 채웁니다~

아쉽지만 집으로 ㅠㅠ

떡볶이쫄면라면오뎅~ 운전해야되니 술은 패쓰~~ㅋㅋㅋ

 

이번 2박은 다양한 음식으로 채운거같아요~

예전에 무조건 삼겹살 목살이였는데.. 점점 다양해지는 음식에 행복감이 배입니다~ㅋㅋㅋ

하지만 살빼는거 너무 힘든데...ㅠㅠ 이생은 끝난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그냥 이 순간을 즐기기로 했어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