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일기

[먹방] 부천 신중동맛집 앤드류~ 일요일은 쉽니다~

애찡 2021. 9. 29. 14:43

안녕하세요 아싸입니다~ ^^

집앞 1분컷 맛집입니다~ ㅋㅋ
토요일 아침에는 오전부터 대기줄이 엄청납니다~
일요일 장사해도 대박날거같은데..ㅋㅋ 일요일은 쉽니다~
이곳 이사온지 3년째인데 ㅋㅋ 동일합니다~

근데 생각보다 자주 가지 못해요~ 집앞이라는 생각에 귀차니즘 발동 ㅋㅋㅋ
친구라도 오면 요기 가자고 할거에요~

032-324-1065
경기도 부천시 신흥로238번길 28
평일+토요일 10:30~22:00
일요일+공유일 휴무
부천페이 사용가능


갑자기 브런치가 생각나는 추석연휴 마지막날 방문기입니다~

해가 중천에 나왔더니~ㅋㅋㅋ
대기가 벌써 7팀~ ㅋㅋ 대기명단을 쓰고 집으로 갑니다~

집앞 1분이기때문에 ㅋㅋㅋ
집에서 편안히 누워있다가 15분~20분정도 대기하니 바로 전화오더라구요~
바로 고고합니다~ㅋㅋ

샐러드와 브런치 메뉴~
디저트와 드링크 메뉴~

맨날 아이스아메리카노만 마셨는데.. 다음엔 다른 드링크로~ㅋㅋ

QR코드는 직원분이 휴대폰으로 직접 찍으로 옵니다~ 휴대폰열고 대기중~

앤드류 브런치와 에그베네딕트 그리고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시켰습니다~ 시키고 나니 더 배가 고프네요~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먼저 나왔네요.. 쩝 배고픈데..ㅋㅋㅋ
접시 귀여워서~ㅋㅋ

손님이 가득해서인지 메뉴가 꽤 늦게 나왔습니다~ 보통같으면 일찍 나올텐데.. 배고프니 더 오래 기다린거 같아요 ㅠㅠ

에그 베네딕트
ㅋㅋㅋ 사진 찍자마자 ㅋㅋ 흡입모드

금새 에그베네딕트를 해치웠는데.. ㅋㅋ 두번째메뉴가 더 오래걸렸어요..
순서대로 주는건 아닌거같더라구요.. 저희보다 일찍 온분들도 늦게나오는걸 보니.. 오늘따라 손님이 많은거같아요..

옆테이블에 4분이서 드시고 가신 자리 ㅋㅋ 곧 새로운 손님이 들어오시더군요~
저희 앞자리~

아무래도 술을 파는곳이 아닌지라 회전률은 빠른거같아요~
대기한지 20분 좀 넘어서 들어왔으니.. 다시 갈만해요~

 

앤드류 브런치~
햄과 베이컨은 제가 못먹는관계로~ 지인분 흡입흡입~ㅋㅋ
날씨가 좋은날에는 밖에서 먹는것도 좋을거같아요~
식사 다하고 나왔더니 대기는 이제 없네요~
부천페이도 결재가능합니다~


주택가이다보니 사람이 많지않아 조용합니다~
롯데백화점 뒤로 넘어가면 가게도 많고 사람도 많아요 ㅠㅠ
코로나때문에 조금 꺼려진다면 이쪽 동네도 좋은거같아요~

저같은 귀차니즘에게는 딱인곳이지만..ㅋㅋ
자주 가지는 않게 되네요..
그래도 주변에 추천하고 싶은 가게입니다~

가끔 퇴근길에 와인한잔씩 하고 계신분들이 있으시던데..
조만간 백신완료하면 밤에 한잔 하러 들러야겠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