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일기

[먹방] 방배 이수역 맛집 미분당 점심단골이 될거같은 쌀국수집

애찡 2021. 8. 14. 17:40

안녕하세요 아싸입니다~ ^^
회사가 방배카페골목 근처라 이수역까진 잘 나오지않는데..
오늘은 쌀국수가 땡기는 날이라~ ㅋㅋ 먼걸음 하였습니다~

미분당은 부천시청근처에도 있어서 자주 가는 곳입니다
최근에 이수역에 생긴걸 발견하곤 가야지 맘만 먹고 못갔는데..
오늘은 지인들과 점심약속도 생긴겸 겸사겸사 찾아가봅니다~ㅋㅋ

에고.. 막찍다보니 행인들이 찍혀서 이미지 짜릅니다~
정면에 보이는 키오스크에서 주문하시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메뉴판이 밖에 나와있어요~
밖에 있는 키오스크로 주문합니다.. 저희는 양지쌀국수를 ㅋㅋ
부천시청점보다는 소박하게 주시네요.. 하지만 추가하시면 바로 앞에서 주시니 걱정않으셔도 됩니다~ ^^
양지 쌀국수~ 참고로 고수를 추가해서 먹었는데.. 점심으로 허겁지겁 먹느라 ㅋㅋ 찍자마자 고수추가해서 팍팍
역쉬 맛있어요~


가까우면 자주가서 모든 메뉴를 먹어볼텐데.. ㅠㅠ

특히 혼밥해도 맘편히 먹을수있는곳이라 더 맘에 듭니다~
그점이 아쉽지만... 맛있어서 좋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