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일기

[먹방] 부천 신중동 맛집 팔도 장어촌

애찡 2021. 7. 30. 11:07

요즘 날씨 너무 핫한 요즘 ㅋㅋ

중복도 지나고.. 지친 기력을 장어로 채워봅니다

코로나 4단계로 3인이상 어려운지라 자영업자들 너무 힘들거같네요 ㅠㅠ

빨리 코로나가 종식되길 오늘도 바라며... 

 

민물장어를 올려봅니다~
굵은소금을 착착착~
정렬정렬~
익기도전에 군침이 ㅋㅋㅋ
장어탕도 맛봅니다~ 국물도 진하고 매콤하고 딱이네요~
장어엔 복분자가 궁합~ㅋㅋ 시원한 오이냉국도~
철판볶음밥은 양념된거에만 이천원추가이지만.. 그냥 내돈내산으로 ㅋㅋ꼼장어볶음밥~
ㅋㅋㅋ깨끗하게 클리어~

 

 

여름엔 에어컨 빵빵하지않으면, 아무리 맛난음식도 지치더라구.. ㅋㅋ

매장 에어컨 빵빵해서 좋았구요 직접 구워주시니 더 좋네요~

맛도 좋구 기운도 나고, 올 여름도 화이팅할수있을거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