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일기

[먹방] 부천 신중동 맛집 본가삼계탕 들깨삼계탕

애찡 2021. 8. 11. 10:54

안녕하세요 아싸입니다~ ^^

 

입추도 지나고 말복이 왔습니다

한낮은 덥지만 이제 아침저녁은 쌀쌀까지는 아니지만 나름 시원하기까지 ㅋㅋ

그래도 에어컨을 안켤순없어요~ ㅋㅋ

 

부천으로 이사온지 3년이 되어가는데.. 올해 첫방문이라는게 놀라울정도로 ㅋㅋ

집이랑 가까운 거리 3분이내 ㅋㅋㅋ 맛집을 찾게되었네요..

신중동역 롯데백화점 뒷편만 주구장창 찾아다녔는데

코로나로 인해 집근처를 배회하나 만났습니다 ㅋㅋㅋ

 

 

늦은 퇴근으로 늦은 방문 ㅠㅠ 10시까지 영업이라 후딱~
오늘은 말복이니깐 ㅋㅋ 삼계탕으로다가~
한방삼계탕과 들깨삼계탕을 주문~
사진찍기도 전에 휘저었네요 ㅋㅋ 한방삼계탕
들깨삼계탕~
지인분은 기다리는거 싫어하는데 ㅋㅋ그래도 찍습니다~
살짝 아쉬워서 공기밥 추가해서 말았습니다~ 아 요것도 들깨죽느낌으로다가 맛나요~
ㅋㅋㅋ너무 잘먹었다는 증거~ 
복날에 방문하지않으면 인삼주가 나오는군요 ㅋㅋ 다음에 또 와아겠어요~

 

 

 

작년에 이어 코로나가 이렇게 길어질줄이야 생각도 못했는데...

그래도 먹고는 살아야하고, 복날도 챙겨야하고, 하고싶은것도 해야하고 ㅠㅠ

어렵지만 잘 극복하겠지요~

 

오늘도 맛있는 먹방으로 기분이가 좋아져서 집으로 갑니다

자주 생각이 날거같네요.. 다음엔 추어탕으로 방문해볼까합니다~

맛있는게 너무 많아 여름에도 살이 찌고있는 아싸입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