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일기

[먹방] 가평 맛집 솔밭 춘천막국수

애찡 2021. 8. 12. 17:21

안녕하세요 아싸입니다~ ^^

 

여름휴가동안 캠핑중이라 캠핑먹방만했는데..

한군데 들린곳이 있어서 포스팅합니다~

 

아침으로 라면먹구 셋팅한거 정리하고 한참을 집으로 향하다보니~ 

두시가 넘어가더라구요~

당장 다음날 출근이라 이리저리 돌아다닐 기운도 없고해서 ㅠㅠ

가볍게 허기짐을 달래줄 국수가 땡겼습니다 ㅋㅋㅋ

가는길 검색길에 따~앗~ ㅋㅋ 나타난 춘천막국수..

빙고빙고~ ㅋㅋ바로 주차하고 허기짐을 달랩니다

 

 

나름 기적처럼 나타난 막국수집 ㅋㅋㅋ
메뉴는 저거 두개뿐 ㅋㅋㅋ 이런곳이 맛집아닐까요?ㅋㅋ
감자전이 먼저 나왔습니다.. 역쉬 맛나네요..ㅋㅋ 배고파서 더 맛이가~
반찬은 열무뿐~ㅋ
드디어 나왔습니다~ 감자전은 쪼가리 흔적만이 ㅋㅋㅋ
막국수 역시 맛있네요 ㅋㅋ

 

 

제가 먹어본 막국수는 족발시킬때 나오는 그 막국수를 생각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맛이 아니더라구요 ㅋㅋㅋ

안먹어본게 확실합니다 ㅋㅋㅋ

 

배고파서 더 맛있게 느껴진 춘천막국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