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일기

[먹방] 부천 신중동역 밀크티 전문점 모리셔스 브라운에서 당충전완료

애찡 2021. 8. 26. 15:17

안녕하세요 아싸입니다~ ^^

오늘은 부천 신중동역 근처에 새로생긴 밀크티전문점을 소개합니다
보통 집이 신중동이라 주변 맛집술집은 많이 방문하지만 집에 돌체구스토가 있기도하고해서
커피숍은 잘 방문을 하지않아요~ ㅋㅋㅋ
오늘 평일연차로 집에만 있기 아까워서 노트북 들고 마실을 나가봅니다~

실은 북카페가 생겼다고해서 나온건데.. 평일 낮시간인데도 사람이 많아서 그냥 집에 갈까했는데..
뒤돌아서 걷는데~ 밀크티 전문점이 따악~ㅋㅋ
밀크티는 공차만 가봤는데.. 처음본 브랜드라.. 궁금하기도 하고해서 들어가봅니다~

모리셔스 브라운~ 처음 본 브랜드의 밀크티전문점 ㅋㅋ 근데 뽀글머리때문에 미용실인줄 착각 ㅋㅋ
키오스크로 주문도 가능하고, 직원이 있으면 바로 주문도 가능합니다~
밀크티말고도 메뉴가 다양하네요.. 마카롱 조각케익등등~
세상 다양한 밀크티종류 ㅋㅋ 전 그냥 기본을 시켜봅니다~
너무 단거 싫어하는데 안달긴했는데.. 아이스라 좀 싱거웠어요~ ㅋㅋ
일을 하러온게 아니기 때문에 ㅋㅋㅋ 밀린 예능보면 카톡하기 ㅋㅋㅋ
ㅋㅋㅋ 뽀글머리가 미용실을 연상케하네요~
다양한 굿즈 전시 ㅋㅋ 유리잔은 사고싶어서 들었나놨다를 반복~ㅋㅋ 잘 참았답니다~
꽤 넓은 매장에 만족만족~ 외곽이 아니면 이렇게 넓은 카페는 거의 없죠~
이벤트 음료등 너무 다양하네요~
넓은 매장에 만족만족~ 자주 가볼까합니다 ㅋㅋ 집과 3분거리 대만족~
혼자라서 혹시 단체석일까 싶어서 직원에게 물어보니 괜찮답니다~ㅋㅋ
인테리어가 깔꼼합니다~ ㅋㅋㅋ
친구랑 온다면 푹신한 소파를 추천~ㅋㅋㅋ
후문쪽에서 찍은 뷰~
여기는 뒷 후문입니다~ 전 후문을 자주 이용할거같아요 ㅋㅋㅋ


동네마실중에 만난 밀크티전문점~
생긴지 두달도 안된거같아요.. 큰길에 있는데 제가 못본거라면.. 아마도..

친구가 놀러온다면 여기를 데려가야겠어요~~
넓고 깔끔한 인테리어가 너무 좋네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