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일기

[걷기] 걷다가 만난 야경~ 밤이 아름다운 한강~

애찡 2021. 9. 20. 16:54

안녕하세요 아싸입니다~ ^^

 

엊그제 걸었던 길중에 아름다운 야경만 모았습니다~

역시 한강은 밤이 더 아름다워요~~ㅋㅋㅋ

 

음... 이거 보면서 치맥하면 너무 좋을텐데..

코시국엔 당분간 눈만 즐거워해야겠죠~

 

조종면허시험이 있었군요 ㅋㅋ 몰랐네요 ㅋㅋ
두런두런 얘기하시는분들이 계시네요.. 
야경찍기 좋은 장소이지요~ㅋㅋ
노을도 이쁘고 한강도 이쁘고~ 서울 참 이쁘네요~
저멀리 남산까지 잘 보이네요~~
낼모레 추석이여서 만들어놓은 달일까요?
반포대교와 잠수교~ 

 

 

한강에 비추는 야경빛이 물멍 제대로네요~

멍때리기 좋은 야경을 뒤로하고~

 

곧 다가올 추석연휴 모두 건강한 명절 보내시기 바랍니다~